2021.03.05 (금)

기상청 제공
해남사랑상품권 카드형 출시, 2월말까지 10% 할인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사랑상품권 카드형 출시, 2월말까지 10% 할인판매

untitled2222.jpg

 

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이 카드형으로 출시됐다. 지난 14일부터 발급을 시작한 카드형 해남사랑상품권은 비대면 언택트 흐름에 따라 지류형 상품권이 가지고 있는 이용 불편함을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남사랑카드는 앱 충전식 체크카드 방식으로 한국조폐공사 앱지역상품권 착(chak)’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앱에서 회원가입 후 농협창구를 방문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카드형은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상품권 충전이 가능하며, 국세청 적용 비율에 따른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맹점주의 경우 기존 지류상품권은 할인 혜택없이 구매했으나 카드형상품권은 일반고객과 동일하게 할인율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해남군은 카드상품권 출시기념으로 14일부터 228일까지 상품권을 특별할인 판매할 계획으로, 지류와 카드 합산해 1인당 월 100만원까지 10% 할인적용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군은 명현관 해남군수와 김병덕 군의장, 김상보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남군청 농협출장소에서 해남사랑카드상품권 신청과 함께 카드를 발급받는 카드상품권 출시 기념식을 가졌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상품권 출시 이후 군민들의 적극적인 구매와 사용으로 전남 지자체 중 유일하게 1,154억 판매액을 달성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의 원동력이 되었다, “카드상품권 출시로 관외 및 신규고객 유입으로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은 물론 4월 모바일상품권 출시, 10% 특판행사와 각종 이벤트 추진을 통해 상품권 유통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으로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