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땅끝에 가면 음악회가 ‘공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주말 땅끝에 가면 음악회가 ‘공짜’

기사입력 2011.05.03 13: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지난해 땅끝에서 개최된 작은음악회 전경     © 해남방송
    땅끝해남을 찾는 주말관광객을 위해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해남군에 따르면 오는 5월 7일 오후3시 두륜산도립공원내 어린이공원을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총 8회에 걸쳐 2011년 땅끝작은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두륜산도립공원내 어린이공원에서 개최되는 음악회에서는 모듬북과 사물놀이로 흥을 돋우고, 추억의 그룹사운드와 7080 통기타 공연, 통기타로 이야기하는 해남이야기와 관광객 즉석 노래자랑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문화관광해설가와 함께하는 해남 관광지 소개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땅끝을 찾는 관광객과 흥겨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땅끝작은음악회는 5월에는 7일과 28일 2회에 걸쳐 두륜산도립공원에서 개최되며, 6월부터 9월까지는 땅끝마을에서 6회가 열려 남도의 풍류와 멋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0년부터 추진된 땅끝작은음악회는 지난해 땅끝마을에서 10회에 걸쳐 운영하였으며 올해에는 두륜산도립공원과 땅끝관광지 일원으로 공연장소를 확대해 많은 지역민과 관광객이 관람할 수 있도록 추진된다.

    해남군관계자는“땅끝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땅끝해남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남방송http://hbcnews.kr/ 
    *해남방송8개계열자회사=SBC신안방송(http://snnews.co.kr),브레이크뉴스광주.전남<주간>,신안신문(주간),영암뉴스(http://yanews.co.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목포방송(http://mpnews.kr/),브레이크뉴스광주전남(http://honam.breaknews.com/)<인터넷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