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용, 국회의원직 사퇴에 대한 입장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주승용, 국회의원직 사퇴에 대한 입장

기사입력 2014.03.13 14: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주승용 의원   © 해남방송
    저는 지난 1월 27일(월) 전남도지사 출마 기자회견에서 국회의원직 사퇴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도민들께 도지사 선거에 임하는 진정성을 보여줘야 한다면 깨끗이 의원직을 사퇴하겠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당 지도부에서는 지방선거에 출마하고자 활동하고 있는 국회의원의 경우 당내 경선에서 공천 후보자로 최종 확정되기 전까지는 의원직 사퇴를 자제해 달라는 공식적인 요청이 있었고, 저는 선당후사의 자세로 이를 수용했습니다.   

    현재 신당 창당을 위해 모든 당력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고, 신당의 순조로운 창당은 6.4 지방선거의 승리를 바라는 전남 도민의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의 공식요청에도 불구하고 당과 협의 없이 개인적 입장만을 고려해 국회의원직을 던지는 것이 혹여 신당 창당에 악영향을 미칠 까 우려됩니다.  

    저 주승용은 도민을 섬기기 위한 도지사직에 뜻을 세운 마당에 의원직에 연연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지금이라도 의원직 사퇴와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싶지만 신당 창당에 모든 힘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자제하면서 모든 개인적인 거취는 신당 지도부와 협의해서 결정할 것입니다. 

    해남방송(http://hbcnews.kr/ )

    *계열사:/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신안신문(주간),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폭로닷컴광주전남 http://pokro.kr/

    *기사제휴협력사:진실의길http://poweroftruth,전라닷컴http://jeolla.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