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포상금 겨울나기 이불로 나눠 미담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 포상금 겨울나기 이불로 나눠 미담

기사입력 2014.01.16 15: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이불을 전달받은 사례대상자 모습   © 해남방송

    해남군이 복지행정상 우수기관 선정에 따라 받은 포상금을 겨울나기 희망이불로 군민과 함께 나눈다.

    군은 지난 2013년 12월에 받은 포상금 1천만원을 군민을 위해 사용하기로 결정,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담당에서 관리하는 통합사례관리대상자 128명에게 겨울나기 희망이불로 전달한다.

    이 포상금은 2013년도 복지행정상 보건.복지연계협력 부문 공모사업에서 전남지역 지방자치단체로는 유일하게 우수상을 수상해 받은 상금이다.

    군은 군민의 행복을 위해 추진하는 복지사업을 우수성을 평가받은 상금인 만큼 어려운 군민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지난 1월13일부터 1월말까지 대상자들을 방문해 전달한다.

    박철환 군수는 “나눔이 더해져 희망이 된다는『땅끝해남 희망더하기+』사업이 더욱 활발히 추진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상금을 군민에게 이불로 환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땅끝해남 희망더하기+』사업은 지역의 자원을 활용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기후원, 물품제공, 재능기부 등 나눔에 동참을 원하는 단체 및 해남군민은 희망복지지원단(☎530-5307)으로 연락하면 된다.

    해남방송(http://hbcnews.kr/ )

    *계열사: /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폭로닷컴광주전남 http://pokro.kr/

    *기사제휴협력사-/진실의길http://poweroftruth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