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합기도연합회장 이·취임식 '성황'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합기도연합회장 이·취임식 '성황'

기사입력 2013.09.12 20: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이승원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해남방송
     
    ▲  박철환 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해남방송
     
    해남군생활체육회 합기도연합회장 이ㆍ취임식이 지난 11일 해남문화원 2층 강당에서 각급기관사회단체장과 협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3대 민경서 회장의 이임과 제4대 이승원 회장의 취임식이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박철환 군수와 명현관 도의원, 이길운 부의장, 박선재 의원, 김재근 생활체육회장, 김형용 한국농어촌공사 해남지사장 등이 참석하여 이날 이ㆍ취임식을 축하해 주었다.

    민경서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되돌아 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아 후회도 되지만 취임하는 이승원 회장과 회원 여러분의 뜻에 적극 동참하여 해남 합기도연합회 발전에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민경서 회장의 그 동안 노고에 감사드리며, 오늘 내 생에 가장 뜻깊은 시간이며 개인의 영광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해남군합기도연합회의 발전이 곧 생활체육발전으로 이어지도록 맡은바 책임과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박철환 군수는 축사에서 “합기도가 해남군에서도 생활체육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임하는 민경서 회장의 수고를 치하하며 취임하는 이승원 회장을 중심으로 합기도연합회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4대 임원에는 고문에 김석원, 명현관, 수석 부회장에 윤재철, 부회장에 이재화, 황영선, 감사에 김영수, 김월출, 수석이사에 이명호, 사무국장에 이유경, 경기이사에 이창용, 홍보이사에 김은애, 봉사이사에 손은수, 재무이사에 김유나 씨 등이 선출됐다.
     
    ▲  해남군합기도연합회 기념촬영 사진  © 해남방송

    해남방송(http://hbcnews.kr/ )

    *계열사: /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광주전남 http://pokro.kr/

    *기사제휴협력사-/진실의길http://poweroftruth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