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북일초등학교 총동창회, 임종철 회장 선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 북일초등학교 총동창회, 임종철 회장 선출

기사입력 2013.07.04 10: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임종철 제3대 총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해남방송

    1922년 북평보통사립학교로 개교한 이래 오는 2022년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남북일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재조직됐다.

    지난 6월 30일 북일면사무소에서 총동창회 재 구성을 위한 임시총회를 가진 북일초등학교 총동창회는 회칙 수정보완을 거쳐 39회 졸업생 임종철(광주) 초대 총동창회 부회장을 추대 형식으로 제3대 총동창회장으로 선출했다.

    또, 총동창회는 이날 회장 선출에 이어 박영남 감사와 각 지역 향우회장 등을 부회장으로 선출했으며, 7월 중 집행부 조직구성을 완료하기로 하고 10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와 총동창회 장기발전위원회를 발족하기로 하는 등 본격적인 총동창회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임종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과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회장직을 맞게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전 동문들과 함께 뜻을 모아 동창회 발전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교발전과 고향을 사랑하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에도 함께 나서자”며 동문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임시총회에는 신광웅 초대회장을 비롯하여 재경향우회, 재광향우회를 비롯하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창생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해남방송(http://hbcnews.kr/ )

    *계열사: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광주전남 http://pokro.kr/

    *기사제휴협력사-/진실의길http://poweroftruth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