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덕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김병덕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기사입력 2022.04.13 19: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20413_213045795.jpg
    김병덕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장면

     

    더불어민주당 해남 제1선거구(해남읍, 마산면, 산이면, 황산면, 문내면, 화원면) 전남도의원에 출사표를 던진 ()해남군의회 의장 출신 김병덕 예비후보가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전 군의장, 도의원, 군의원 등과 지지자, 해남군민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해 주었다.

     

    김병덕 도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8년간 군민의 심복으로 숨 가쁘게 달려오면서 늘 변함없이 간직해 왔던 신념이 하나 있다""그것은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가장 낮은 자세로 군민과 함께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도의원에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농어촌 기본소득을 통해 농어촌을 살리고 지역소멸을 막겠다"면서 "청년이 돌아오고 청년의 꿈이 실현되는 지역으로 바꾸겠다"고 밝혔다.

     

    또한 "소상공인, 자영업 지원 강화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고, 지역인재를 키우는 보편적 교육지원책을 통해 교육여건 개선에 힘쓰겠다"면서 "농업에 가치를 재정립하여 기후변화 위기를 극복하며, 탄소중립정책으로 지역소멸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군민들께서 제게 주신 민원 하나 하나를 저에 소임으로 알고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