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출범식 가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출범식 가져

기사입력 2022.01.04 15: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다운로드 (6).jpg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대표 정책브랜드인 기본정책 시리즈를 실천할 전남 해남 기본사회위원회 해남군지역본부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지난 3일, 비대면 온라인으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천정술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임인년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매주 거리인사를 통해 군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과 새로운 시대의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말하면서, “더 낮은 자세로 지역민들에게 다가가 혁신과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우리 사회는 기후변화대응 위기가 현실화되고, AI기술혁명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군민의 기본적 가치의 삶을 지켜내고, 기본사회의 시대정신을 통해 우리 해남지역 사회전반의 불공정, 불평, 불균형에 대한 심각한 문제 인식들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변화의 시대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남지역본부 기본사회위원회가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기본정책인 기본소득, 기본금융, 기본 일자리, 예술인 기본복지, 기본교육, 기본의료, 기본주택등 사회적 약자의 기본권 확대의 도출을 위해 노력하고, 군민이 주인이 되는 시대를 맞이하는 제4기 민주정부의 창출을 실현하기 위한 계획 수립과 지역여론형성 및 지역특색에 맞는 다양한 정책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후보 직속 기본사회위원회 해남지역본부 위원장에 천정술, 공동위원장 김완규, 상황실장 이세정, 특보단에는 문주환, 김영범, 최종용, 최영봉, 김경진, 정재우, 천희심, 서정원, 이재옥, 조영춘, 장남수, 민민우, 김우영으로 구성됐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