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민경매 의원 '지방자치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의회 민경매 의원 '지방자치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1.12.23 10: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640152020928.jpg
    해남군의회 민경매 의원 '지방자치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기념촬영 장면

     

    해남군의회 민경매 의원이 '2021 올해의 인물 대상' 시상에서 최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지방자치연구소와 광주희망재단이 후원하고 시사종합 굿뉴스피플이 우리 사회의 적재적소에서 드러내지 않으며 공동체 발전을 위해 묵묵히 공헌해 온 사람들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한 해 동안 정치, 경제, 행정, 문화, 교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민경매 의원은 제8대 해남군의회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각종 조례제정으로 지역발전과 지역 주민을 봉사로 공헌해 그 위상을 고양 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각종 연구활동으로 밤 늦게까지 의원실 불이 꺼지지 않기로 유명하며, 문화교류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한 민경매 의원은 "해남군 발전에 공헌한 노력을 평가받은 이번 수상을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 한다"며 "인구문제, 농촌문제 등 해남군의 당면 문제에 대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해남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