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조광영 의원, 추석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전남도의회 조광영 의원, 추석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기사입력 2021.09.15 16: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2222222222.jpg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조광영 의원(더불어민주당, 해남2)은 지난 14일 추석 명절을 맞아 해남군에 소재한 송암선교복지원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사회복지법인 송암선교복지원은 노인요양시설로 입소 어르신들을 위한 일상생활지원, 보건의료사업, 경로증진사업 등을 재공하고 있으며 현재 14명이 생활하고 있다.

     

    이번 위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외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을 위로하고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조광영 의원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어르신들과 힘든 여건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시설관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필요한 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광영 의원은 매년 설과 추석이 되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