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 수용자 위한 생수 15,000병 기증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법무부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 수용자 위한 생수 15,000병 기증

기사입력 2021.07.09 15: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untitled7.jpg

     

    법무부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이화봉)에서는 지난 6일 해남교도소(소장 조관성)의 수용자를 위한 생수 15,000병을 기증했다.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의 이번 생수 기증은 매년 흑서기인 여름철에 시원한 얼음 생수로 만들어 수용자에게 지급하여 열사병 등 온열질환 예방과 건강한 수용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감염병과 무더위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수용자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나는 소중한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수를 기부한 자리에서 이화봉 회장은 “무더위로 수용생활에 어려움이 많은 수용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교정협의회에서 오히려 감사하며, 약소하나마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관성 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매년 생수를 기부해준 교정협의회에 감사드리며, 하절기 수용자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생수 기증에 앞서 해남교도소에서는 교정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진자리에서 지난 4년동안 수용자 교정교화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교정행정발전에도 적극 기여한 공로가 큰 해남교도소 교장협의회장을 역임한 박혁 회장과 민찬혁 사무국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