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남예총, 서귀포예총과 업무협약식 가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사)해남예총, 서귀포예총과 업무협약식 가져

기사입력 2021.06.16 18: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untitled77777777777777.jpg
    (사)해남예총, 서귀포예총과 업무협약식 장면

     

    (사)해남예총(회장 김완규)과 해남문인협회(지부장 문주환)가 공동으로  서귀포예총(회장 윤봉택), 서귀포 문인협회 지부장  안정업)와 지난 11일 해남문화예술회관에서 문화예술 교류를 통한 문화예술인 공연 및 전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양단체는 예술인들이 상호방문하여 전통문화공연, 시문학과 미술, 사진 전시 등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문화역사 정체성을 재조명하며, 그 자긍심과 더불어 예술문화 교류를 확대시켜 나가기로 했다.

    김완규 해남예총 회장은 "제주도 서귀포시는 우리나라 최고의 아름다운 섬이자 관광힐링과 자연적 경관 등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는 아시아의 하와이라면서 서귀포예총과 서귀포문인협회와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지역예술에 대한 공동체로서 지속적 예술문화교류 협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서귀포예총 윤봉택 회장은 "희망의 시작  대한민국 최남단 땅끝마을 해남군은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이 풍부하며, 문화예술의 고장으로 관광행정과 예술문화를 융합하는 지역민들의 참여속에 남도예향의 도시로 변해가고 있는 것을 볼 때, 그 어느 지역보다 예술문화의 정신적 가치를 강하게 느낄 수 있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하여 늘 함께 진정성있는 문화예술교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