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병덕 의원 당선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김병덕 의원 당선

기사입력 2020.07.01 18: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untitled2.jpg
    김병덕 해남군의회 후반기 의장

     

    해남군의회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303회 해남군의회 임시회를 열어 선거를 통해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했다.

     

    8대 해남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재적의원 11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7표를 얻은 김병덕(해남마산산이, 52,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의장으로 당선됐다.

     

    부의장에는 초선인 박종부(삼산화산북일옥천계곡, 64,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재석의원 11인 중 7표를 얻어 당선됐다.

     

    김병덕 의장은 영광스럽고 설레는 마음보다 어떻게 하면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해남군민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변화의 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마지막 임기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해남읍마산면산이면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김병덕 의장은 제7대 해남군의회에 입성하여, 산업건설위원회에서 활동해 왔으며, 8대 해남군의회 재선에 성공하면서 전반기 부의장을 지낸 의원으로 법무부 교정중앙협의회 중앙위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함께 치러진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거는, 의회운영위원장에 민경매 의원(, 65,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총무위원장에 서해근 의원(황산문내화원, 65, 무소속), 산업건설위원장에 이성옥 의원(황산문내화원, 53, 더불어민주당)이 각 각 선출되었으며,

     

    상임위원장 선거에 앞서 구성된 각 상임위원회 위원으로는 의회운영위원에 김종숙송순례이순이이정확 의원, 산업건설위원회에 이정확(부위원장)김석순김종숙박종부 의원, 총무위원회에 송순례(부위원장)민경매박상정이순이 의원이 각 각 선임되었으며,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은 다음 차수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에서 선임될 예정이다.

     

    한편 해남군의회 제8대 후반기 첫 회기는 군정 주요업무 상반기 실적과 하반기 계획을 보고 받는 일정으로, 7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