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9.06.30 17: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맷변환_76935232untitled.jpg
    해남군,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장면

     

    해남군은 2019년 하반기 군정주요업무 보고회를 갖고, 민선 7기 군정발전전략 추진에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

     

    군은 지난 627일부터 73일까지 각 실과소별 2019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를 비롯해 하반기 추진 계획에 대한 업무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보고회에서는 올 상반기 부서별 주요 업무 추진 실적과 하반기 계획, 민선 7기 현안사업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이뤄진다.

     

    특히 민선 71년을 맞아 해남군의 새로운 동력이 될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추진과 군정 업무와 연계를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단계별 실행 방안을 구체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명현관 군수는 민선 71년 동안 해남군은 사상 최대 규모 국비확보에 이어 전국최초 농민수당 지급과 해남사랑상품권 발행 등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상반기 추진업무를 꼼꼼히 짚어보고 하반기에는 주요 사업들에 대한 추진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기후변화 대응 농업연구단지조성사업, 남도의병 역사공원 조성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 사업 유치를 위한 선제적 대응과 지역 주요 현안사업 추진시 누수없는 행정절차 이행으로 시기를 잃지 않도록 담당 부서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당부했다.

     

    명군수는 하반기는 상반기에 계획하고 추진했던 업무들의 구체적인 성과를 보여드리는 시기라며차질없는 추진으로 민선 7빛나라 땅끝, 다시뛰는 해남의 군정목표를 실현하는 초석을 쌓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