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원 전 도의원, 해남군수 예비후보 등록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김석원 전 도의원, 해남군수 예비후보 등록

기사입력 2018.04.01 13: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김석원 전 도의원, 해남군수 예비후보 등록 장면   © 해남뉴스

    더불어민주당 김석원 전 전남도의원은 1일 해남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해남군수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김석원 해남군수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 임하면서 해남군민들이 바라는 깨끗한 선거, 공명정대한 명품 선거를 치루고 해남군 발전을 위한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여 군민들에게 올바른 평가를 받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 예비후보는 “선거부터 청렴결백하게 치루고 당선 이후에도 청렴한 해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늘 처음처럼 더욱 낮은 자세로 해남군민들을 만나 소통하고 군민 모두를 섬기는 자세로 해남군 발전방향을 제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해남군을 명품 고장으로 만들고 그동안 실추됐던 해남군민들의 자존심과 명예를 회복시키기 위해 그동안 준비한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다”며 “이번선거가 내 자신에게는 완성된 기회이자 군민들로부터 부여 받은 마지막 출마가 될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석원 해남군수 예비후보는 해남읍 출신으로  제7대, 8대 2선의 전남도의원, 전라남도 투자유치 정책특별보좌관, 문재인후보 중앙선대위 지방행정혁신특별위원장, 더불어민주당중앙당 체육특별부위원장, 해남중고등학교 총동창회장, 해남군체육회 상임부회장, 국제와이즈멘 해남땅끝클럽 회장, 해남, 완도, 진도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사단법인 동백장학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