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재향군인회,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재향군인회,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6.10.20 13: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나라사랑 교육 장면  © 해남뉴스


    해남군 재향군인회(회장 정영호)는 지난 18일 오전10시30분 향군회관 4층 안보교육관에서 유관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4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제1부행사로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김문석 안보교수를 초청해 나라사랑 교육을 실시하였고, 제2부 기념식 행사에서 정영호 회장은 지역안보와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는 군회 및 읍․면회, 여성회 회원등의 노고에 대해 위로와 격려를, 그리고 향군발전 유공자에게 감사패 및 표창을 수여하였다.


    ▲   군회장 표창 장면  © 해남뉴스


    표창 수여자로는 옥천면 재향군인회 이병호 사무장이 도회장 표창장을 받았으며,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김문석 안보교수가 군회장 감사장, 해남읍 재향군인회 임영수 이사 등 5명이 군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   장학금 전달 장면  © 해남뉴스


    이어 해남종합병원 행촌장학회장인 김동국 회장으로부터 향군회원 자녀인 능주고등학교 1학년 유라영양 등 7명에게 각각 3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 되었다.

     

    끝으로 상급회에서 추진하는 결의문을 낭독하여 1.북한 김정은 집단은 미사일 발사 및 핵실험을 즉각 중단하라. 2.북한 김정은이 핵을 포기할 수 밖에 없도록 철저히 대북압박 정책을 강구하라. 3.우리는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친화 환경조성에 앞장선다 등을 결의문으로 채택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