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우슬라이온스클럽, 한우협회와 고천암 정화 활동 펼쳐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 우슬라이온스클럽, 한우협회와 고천암 정화 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3.10.08 15: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해남 우슬라이온스클럽 고천암 정화활동 광경   ©해남방송

    ▲     ©해남방송

    해남 우슬라이온스클럽(회장 조영춘)이 주기적으로 고천암 정화활동에 나선다.

    우슬라이온스클럽은 지난 5일 한우협회(회장 한영길)회원들과 함께 첫번째 고천암 정화활동을 펼쳤다.

    고천암 전체구간을 주기적으로 정화활동키로 한 우슬클럽은 첫 행사를 한우협회회원들과 함께 한 것이다.

    회원들은 이날 고천암 3km 구간에 버려진 농약병들과 생활폐기물 등을 처리했다.

    고천암 구간은 특히나 사람들의 왕래가 드물어 냉장고와 TV, 이불 등 대형생활폐기물 등이 곳곳을 점령하고 있어 불법쓰레기투기를 미리 방지 할 수 있는 방법들도 논의됐다.

    또한 농민들이 쉽게 버릴 수 있는 농약병들도 상당 수 나와 고천암 철새 유인을 위해서도 주의해야 하는 일임을 인근 농민들에게 알리고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우슬라이온스클럽 조영춘 회장은 “고천암을 빼고 해남이 설명될 수 없다, 그만큼 고천암은 해남의 중요한 줄기이다”며 “하지만 인적이 드물다는 이유로 무분별하게 각종 쓰레기들이 불법적으로 버려지고 있어 항상 안타까웠었는데 오늘을 계기로 우리회원들이 고천암만은 책임을 지고 지켜나가길 바라고 있고 이 약속은 지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슬라이온스클럽은 고천암 전 구역을 주기적으로 나눠 사회단체들과 함께 정화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해남방송(http://hbcnews.kr/ )

    *계열사: /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해남방송http://hbcnews.kr/,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목포시민신문http://www.mokposm.co.kr/,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광주전남 http://pokro.kr/

    *기사제휴협력사-/진실의길http://poweroftruth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