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뿌리나누미, 봉사활동 '훈훈'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 뿌리나누미, 봉사활동 '훈훈'

기사입력 2008.07.09 0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이명호 회장과 임원들이 선회노인요양원을  방문 위문품 등을 전달했다.   © 중부권신문

    소외계층을 찾아 남모르게 선행활동을 펴고 있는 해남 뿌리나누미가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사랑으로 봉사을 실천하는 뿌리나누미(회장 이명호)임원과 회원들이 해남읍 용정리 소재 복지법인 선회노인요양원(원장 정영창. 원생 49명)을 찾아 쌀(20kg. 5가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더위에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사랑으로 봉사을 실천하는 뿌리나누미는 지난 2007년 창립하여 소년.소녀 가장 돕기,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을 찾아 돕는 등 일상생활에서 소외된 계층을 찾아 남모르게 봉사를 하고 있다.
     
    이날 이 명호 회장은 “ 노인요양원 준공이 20년이 지나 노후 된 시설로 원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접하고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회원들과 함께 자매 결연을 맺어 좀더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정영창원장은 “찾아주신 뿌리나누미 회원들의 뜻을 이어받아 원생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중부권신문http://jbnews.net/

    *계열자회사=서남권신문(http://snnews.co.kr), 신안신문, 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동부권신문(http://dbnews.kr/), 영암뉴스(http://yanews.co.kr),자매사-브레이크뉴스 광주전남(http://honam.breaknews.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