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군민의 날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 군민의 날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기사입력 2023.04.04 17: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군민의 날 기념 전국노래자랑.jpg

     

    해남군은 제50회 해남군민의 날을 기념해 오는 4월 29일 군 신청사 앞 해남군민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KBS 간판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이 해남을 다시찾은 것은 지난 2019년 이후 4년만으로해남군은 올해 5월 1일 군민의 날을 전 군민이 참여하는 축하와 화합행사로 마련하고 있다.

     

    KBS전국노래자랑 해남편은 전국 노래자랑의 새로운 MC 김신영과 김혜연김국환현당김다나김재롱(개그맨 김재욱등이 출연해 군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노래자랑의 주인공인 일반 출연자 예심 접수가 시작됐다.

     

    예심참가는 기성가수를 제외한 군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4월 21(까지 각 읍·면사무소군청안내실을 직접 방문신청 또는 해남군 홈페이지 군정알리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s1025@korea.kr)로 접수 가능하다.

     

    예심은 4월 27(오후 1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1·2차 예심을 통해 15팀 내외로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2019년 이후 4년만에 해남에서 열릴 전국노래자랑이 코로나19로 피로감을 느끼는 군민에게 다시 활력을 제공하고군민 소통과 화합의 무대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더불어 인기 가수들의 등용문이 되고 있는 노래자랑에도 많이 참여해 재능과 끼를 펼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