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 위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군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복지시설 위문

기사입력 2023.01.16 17: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설맞이 위문행사.jpg
    해남군의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장면

     

    해남군의회(의장 김석순)는 16일 오전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해남읍 5일 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였다.

     

    장보기 행사는 해남군의회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함께하여 고금리와 물가상승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 등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 및 영세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이어 해남 등대원선회노인요양원땅끝노인요양원 등 해남군 관내 13개 노인요양시설 및 아동시설을 찾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온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위문은 해남군의회,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지부장 김계열), 해남진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한종회)과 함께 참여하였다.

     

    김석순 의장은 설 명절 장보기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수용품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하고 인정 넘치는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또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여전히 힘든 상황에도 헌신하고 계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설에 계신 모든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써 주시길 당부드리고 해남군의회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더욱더 세심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해남군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전통시장 장보기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