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해남 북일면 기관단체 체육대회 '성료'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17 해남 북일면 기관단체 체육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7.07.14 16: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 해남뉴스

    ‘2017년도 상반기 북일면 기관.단체 체육대회가 지난 12일 북일초등학교 북일관에서 북일면사무소 등 기관.단체 소속 1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이번 행사는 지난 1997년부터 매주 수요일 체력 단련의 날을 계기로 시작하여 이후 북일면 기관별 체육대회로 발전하여 오늘에 이르렀으며 면민 화합과 지역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김현수 면장은 청정지역인 제 고향 북일면장으로서 일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오늘 참가한 각 기관, 단체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하고 오늘 행사의 목적은 결국 면민 화합과 북일면 발전에 있는 만큼 면정을 꼼꼼히 챙기고 더불어, 기관. 단체의 번영을 위해서도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9년째를 이어가고 있는 이번 행사는 개회식에 앞서 두륜중학교 잔디구장 개장식이 진행됐으며, 서로 기관소개와 함께 개회식이 끝나고 이어진 배구경기는 7개 기관. 단체 전체가 팀을 이뤄 참여했으며, 경품으로는 지역특산물인 선물용 미역셋트를 오병학 북일면체육회장이 지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기관. 단체는 북일면사무소(김현수 면장), 두륜중학교(교장 김종서), 북일초등학교(교장 김정자), 북일면체육회(회장 오병학), 북일면이장단(단장 윤영현), 옥천농협(조합장 박재현), 의용소방대(대장 문종필) 등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