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현관 해남군수, 재선도전 공식 선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명현관 해남군수, 재선도전 공식 선언

기사입력 2022.05.12 12: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72493_52493_139.jpg

    명현관 해남군수, 12일 재선 도전 기자회견 장면

     

    빛나라 땅끝! 다시뛰는 해남'이라는 슬로건으로 군수에 취임하여 공약이행율 100% 달성이라는 전국 최고의 성과로 민선7기 해남군을 이끌어왔던 명현관 해남군수가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해남군수 후보로 확정된 명 군수는 12일 오전 11시 해남군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담대한 도전과 변화, 안정 속에 변영하는 해남을 열어 가고자 군수 후보등록을 한다고 밝혔다.

     

    명 군수는 지난 4년 군민과의 약속을 가장 무겁고 소중하게 여기며 해남의 확실하고 기분 좋은 변화를 이끌어냈다며 민선 7기 자랑스러운 해남군민 덕분에 약속을 잘 지킬 수 있었고 “4년 연속 종합청렴도 2등급 달성, 공약이행평가 최우수 등급, 농민수당 전국확산, 국립농식품 기후변화대응 센터 유치 등 우리 해남은 이제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을 정도로 발전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해남의 안정과 번영을 군민과 함께 반드시 이뤄 낼 것을 새로이 약속하며 해남에 사는 것이 어디에서도 차별과 소외가 되지 않도록 경제적, 문화적, 사회적 격차 해소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명 군수는 민선 8기 주요 추진전략은 해남형 ESG 윤리경영으로 더욱 공정한 해남,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젊은 해남, 농민이 존중받는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땅끝해남 브랜드가치 제고, 교통망 확충 관광 활성화 서로 끌어주는 상생의 경제활력 대한민국 기후변화대응 거점 육성 생활 속 가까이 문화 스포츠 향유 기회 지속 확대 등 군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오직 해남군민을 위해 살겠다고 다짐했다.

     

    아울어, 명현관 해남군수는 후보등록으로 인해 부군수 권한대행체재로 전환되는 해남군정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간부들에게 당부했다.

     

    72493_52495_1743.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