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치유” 해남시티투어버스 운행 매진 ‘인기’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힐링·치유” 해남시티투어버스 운행 매진 ‘인기’

기사입력 2022.05.05 09: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해남시티투어버스 운행 시작 (2).jpg
    해남시티투어버스 사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한 운행으로 탑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해남시티투어버스가 오는 6일부터 정식으로 운행을 시작한다특히 상품을 개시하자마자 185석이 예매 되는 등 2주 일정이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군 시티투어버스는 굿바이 코로나!’라는 주제로 각 코스별 자연·치유 테마 위주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올해는 서울 노선을 신규 추가하여 땅끝 해남 여행에 대한 여행 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교통편의를 제공하여 그 의미를 더한다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객·운행 준비를 마쳤다.

     

    해남 대표 빵으로 유명한 고구마빵 직접 만들어 보기해남에서 자란 천연재료로 스카프 염색하기해남 민간정원 제1호로 등재된 3,000여 평의 숲속 정원에서 계절마다 달리 피는 250여 종의 꽃을 감상하며 꽃차 즐기기 등 색다른 체험코스를 구성하여 상품 재개 5일 만에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운행 시작과 함께 추진하는 얼리버드 티켓 예매 이벤트를 통해 6()부터 15()까지 2주간 광주출발 예매자에 한하여 탑승권 50% 할인 혜택을두 번째로 5월 한 달간 광주출발 예매자에 한하여 해남특산품 1종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입소문내기 이벤트를 추진하여 해남군 공식 SNS에 게시된 시티투어버스 게시물을 개인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마지막으로 서울·광주 시티투어버스 탑승자가 개인 SNS에 탑승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5명 내외 관광기념품 1종을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해남시티투어버스는 지난 해 재운영되어 코로나 거리두기 제한에도 불구하고 100회 운영일평균 17.7명이 탑승하며 해남의 주요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체험 등의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해남시티투어버스를 통해 올 때는 가볍게갈 때는 양 손이 두둑해지도록 해남을 담아가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티투어버스는 매주 금일요일에 광주 유·스퀘어에서매월 둘째주 토요일~일요일에 서울 양재역에서 출발해 해남 곳곳을 투어한다이용요금은 광주 출발 3만원(체험비 포함입장료·중식비 별도), 서울 출발 144,000(체험비·석식·조식·숙박비 포함입장료·중식비 별도)이며코스와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버스한바퀴를 검색하거나 금호고속 전용콜센터(062-360-8502)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