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교육지원청, 행복한 해남교육을 이야기하는 경청올레 개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교육지원청, 행복한 해남교육을 이야기하는 경청올레 개최

기사입력 2021.09.28 16: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교육청22222222222.jpg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천)은 지난 27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중학교 행정실장 및 공공도서관장을 대상으로 한 경청올레를 실시했다.

     

    이번 경청올레에서 교육장과 행정실장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었다. 행정실장들은 시설공사 등 계약 시 업체선정의 어려움, 노후된 학교 시설 문제, 교무실과 행정실 간의 직장 내 갈등 등 여러 사안들에 대하여 이야기 했고, 교육장은 다양한 건의를 듣고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이후 교육장의 청렴교육과 행정지원과장의 보안교육을 진행하여 자체 청렴도 향상을 위한 귀중한 시간을 가졌고, 행정지원과 각 팀장들의 해남교육지원청 주요업무 안내와 함께 상호 이해와 소통을 위한 협의가 원활하게 이루어졌다.

     

    이날 참석한 한 행정실장은 학교 교육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어려움들을 얘기하며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면서, 업무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 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영천 교육장은 일선 교육현장에서 묵묵히 청렴을 실천하며 행정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행정실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위드 코로나 시대에 해남교육이 나아가야 할 길, 행정이 움직여야 할 방향 등에 대해 고민하고 코로나19 대응에 가장 적합한 교육 모델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