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금)

기상청 제공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올해도 계속 된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경제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올해도 계속 된다

해남교통 1억2천, 대흥콘크리트(주) 1억원 구매 동참

untitled323.jpg

 

해남사랑상품권의 판매 촉진 및 유통활성화를 위해 추진중인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에 해남옥천농공단지 입주업체인 대흥콘크리트(대표 박필용)와 해남교통(대표 최선기)이 참여했다.

 

대흥콘크리트와 해남교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간 1억원 이상을 구매해 업체 운영경비 및 직원 후생복지 등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는 기관·단체 등에서 자발적으로 할인율 적용 없이 구매해 경제활성화를 이어가는 캠페인으로 20197월부터 지속되고 있다.

 

지난해 말까지 161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266,000만원을 구매해 상품권 활성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해남군은 올해 해남사랑상품권을 1,400억원까지 확대 발행할 예정으로, 10% 할인판매에 사용하기 위해 전남도 최대 규모인 국도비 108억원을 확보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해남사랑상품권을 통한 군민들의 아름다운 소비와 이에 부응한 기관단체의 상품권 구매 릴레이가 상생하는 지역경제를 만들고 있다자발적인 구매 릴레이와 함께 정책발행도 꾸준히 확대해 해남사랑상품권이 지역에서 가장 쉽고, 편리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해남사랑상품권 구매릴레이 행사 참여 문의는 군 경제산업과 소상공인팀(061-530-5352)으로 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