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완도·진도 도·군의원, 윤재갑 예비후보 지지 선언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완도·진도 도·군의원, 윤재갑 예비후보 지지 선언

기사입력 2020.01.11 16: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맷변환_7693523235823235283untitled.jpg
    지난 10일 해남·완도·진도 도·군의원, 윤재갑 예비후보 지지 선언 장면

     

    해남·완도·진도 출신 전남도의회 의원들과 해남.완도,진도군의회 의원들이 지난 10일 해남군평생학습센터에서 윤재갑 더불어 민주당 해남·완도·진도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윤재갑 예비후보측 관계자에 따르면, 조광영 전남도의회 의원과 해남·완도·진도군의회 의원 16명은 이날 윤재갑 예비후보는 해남·완도·진도군민의 힘이 되어 일하는 국회를 만들고, 정의롭고 공정한 나라, 지역이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는 4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국민의 명령인 검찰 개혁을 반대하고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막아서는 세력에 대한 심판의 장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해남·완도·진도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전남도의회 의원들과 해남·완도·진도군의회 의원들은 이 심판의 장에서 저희의 동료였던 윤 예비후보가 올곧게 평가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저희들의 지지가 해남·완도·진도군민의 위대한 선택과 다르지 않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특히 올곧은 정치를 해온 윤재갑 후보만이 적폐정치와 정치공해를 과감히 도려낼 수 있다해남·완도·진도군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문제, 사회적 불평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 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리더십을 겸비한 전문가다고 평가했다.

     

    이들은 또 윤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의 부름을 받아 현재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국가균형발전 전문가로 성장했다중앙정부와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중앙과 지역을 잇는 소통창구 역할을 해낼 준비가 되어 있는 후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의 탄생에 헌신한 윤재갑 예비후보가 촛불혁명을 완성시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마무리하고 정권을 재창출 할 수 있도록 해남·완도·진도군민께서 지지와 응원을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