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합기도대회 '성료'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제7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합기도대회 '성료'

기사입력 2019.10.08 14: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570409662789.jpg
    제7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합기도대회 기념촬영 사진

     

    제7회 전라남도지사기 생활체육 합기도대회가 지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해남 우슬동백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전라남도합기도협회 주최로 전라남도합기도협회, 해남군합기도협회에서 주관하고 해남군, 전라남도체육회, 해남군체육회에서 후원했다.


    지난 4일 열린 개회식 행사에는 태풍 '미탁' 복구로 인하여 명현관 해남군수를 대신해 기노선 해남군스포츠사업단장, 박재현 전라남도합기도협회장, 윤재철 해남군합기도협회장이자 본사(해남뉴스) 대표를 비롯해 각 시.군 임원 등 초청인사와 합기도가족이 함께하며 대회를 빛냈다.

     

    박재현 전라남도합기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명현관 해남군수님께 전남합기도인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각 시.군 임원 선수 여러분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기술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재철 해남군합기도협회장은 "해남군을 찾아주신 임원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대회가 해남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명현관 해남군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각 시.군 선수단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바라며, 본 대회를 통하여 합기도 동호인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우정과 우의를 돈독히 다져 합기도를 한층 더 발전시키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서 박재현 전라남도합기도협회장에게 이번 대회를 해남 유치에 기여한 공로로 명현관 해남군수를 대신해 기노선 해남군스포츠사업단장으로부터 공로패가 전달됐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