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학교지원센터, 폭풍테너 안세권 초청 강연 실시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해남학교지원센터, 폭풍테너 안세권 초청 강연 실시

기사입력 2019.07.17 15: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맷변환_7693523235untitled.jpg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장성모) 학교지원센터는 해남꿈누리센터에서 해남 송지 출신 팝페라가수 안세권을 초청하여 꿈을 위한 도전은 아름답다는 주제로 해남관내 초중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해남 청소년과 세상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해남 청소년과 세상의 만남은 해남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의 학생자치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만나고 싶은 인물과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꿈을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실현해가고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연 4회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다.

        

    안세권은 공연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자신이 고3 때 음악선생님을 인생의 멘토로 만나 운동선수에서 펜텀싱어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하며 해남 학생들에게도 꿈을 향해 도전해 가는데 도움이 되는 멘토가 되고 싶다고 전하며 게스트로 초청한 소프라노 성악가와 함께 장르를 불문한 명곡을 후배들에게 선사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행사 후에는 포토 타임 및 사인회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송지중 김○○학생은 “ TV에서 봤던 안세권 선배님을 직접 만나 학창시절의 이야기를 듣고 공연을 보니 행복했다고 하며 푸나쿨리 쿠리쿨라 의 얌모 얌모 (가자, 가자)를 함께 부르고 꿈을 향해 나아가라는 선배님의 메시지가 우리를 응원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장성모 해남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의 해남 청소년과 세상의 만남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