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해남지구協, 등대원 찾아 식료품 전달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법사랑해남지구協, 등대원 찾아 식료품 전달

기사입력 2019.06.08 16: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포맷변환_7693523untitled.jpg

     

    법무부법사랑위원해남지구협의회(회장 한남열)소속 청년특별위원회(회장 이상문)에서는 지난 7일 해남읍 소재 고아원인 ‘등대원’을 찾아 원생들을 위로하고 식료품을 전달했다.

     

    해남법사랑 청년회에서는 지난해 청년회 결성 이후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로 ‘조손 가정 돕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지난 5월 18일 결손가정에 대한 맞춤식 봉사활동을 실시, 주거환경 개선과 생필품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번, 등대원 방문은 지난 행사이후 회원들의 추가로 ‘해남사랑상품권’을 기부하여 이 봉사금으로 물품을 구입 고아원에 기탁하자는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이날 등대원에 전달했다.

     

    이상문 회장은 청년회가 희망의 닻을 올릴 수 있도록 회원여러분의 열정에 감사하고 이번 행사에 참여 해 주신데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다”며 “오늘 ‘등대원’ 방문을 계기로 청년회가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한남열 해남지구협의회장은 “청년특별위원회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는 청년위원 여러분의 의지와 불우 청소년에 대한 투철한 보호 정신에 감동을 받아간다”며 “저 또한, 이러한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스스로 뿌듯함을 매일매일 느끼며, 이 회장을 비롯한 청년위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