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분야는 관내 미취학 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일반카메라, 스마트폰 등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표어분야는 전 군민을 대상으로 하며 저출산의 심각성과 출산장려 의미를 함축한 표어, 결혼 및 출산이 행복으로 다가오는 내용을 담은 표어, 기타 출산장려 관련 국민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표어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우수작품은 분야별 최우수상 1점 15만원, 우수상 2점 각 10만원, 장려상 4점 각 5만원 등 모두 14점을 시상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25일까지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남군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다음달 6일 개최되는 제4회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 행사시 해남군민광장에 전시하고(전시 이후 응모자에게 무료 증정), 각종 저출산 인식개선 사업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사진‧표어 공모전을 통해 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응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남군 직영 인터넷 쇼핑몰 ‘해남미소’가 설맞이 판매전을 통해 총 2억 9,700여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해남군은 1월 9일부터 31일까지 설맞이 할인행사와 함께 다...
조광영 도의원,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장면 전남도의회 조광영 의원(더불어민주당, 해남2)은 지난 25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윤영일 의원 민주평화당 윤영일 의원(해남ㆍ완도ㆍ진도)은 지난 29일, 정부가 발표한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사업에 ‘해남 화원 ~ 신...
명현관 해남군수 해남군은 설 명절을 맞아 연휴기간인 2월 2일부...